잡동사니2014. 8. 1. 21:27
   


[ 2014.10.18 확인: 해당 웹사이트가 폐쇄되었다. 해킹 당했거나 처음부터 사기였거나 -_-;]


비트코인(bitcoin)이나 라이트코인(litecoin)을 맡기면 펀드처럼 굴려서 약간씩 코인을 늘려주는 서비스인 비트코인 트레이더(bitcoin trader) 사용 절차. 관련 내용은 예전에 올린 이글루스 게시물을 참고하자.

[가입]
비트코인 트레이더 홈페이지에 가서 'GET STARTED NOW' 버튼을 클릭하고 가입. 유효한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가입할 수 있다. 암호는 2개를 정하는데, 첫번째 암호는 로그인 암호이고 두번째 암호(secondary password)는 코인을 출금할 때 입력하는 암호이다. 이름 등 다른 사항들을 입력하고 체크박스 체크하고 'Signup' 버튼을 클릭하면 가입 완료.

[지갑 충전]
로그인한 후 'Fund E-Wallet' 항목으로 가자. Processor는 비트코인(bitcoin) 또는 라이트코인(litecoin)을 선택. Amount To Fund에 코인 금액을 쓰면 달러 기준으로 환산한 액수를 보여준다. 구좌는 20$ 기준이므로 20$의 배수가 되도록 코인의 양을 결정하자. Fund E-Wallet 버튼을 클릭하면 코인 주소가 나온다. 이 코인 주소로 충전할 비트코인/라이트코인을 보내면 충전 완료. 네트워크(블럭체인)에서 송금이 확정될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린다.

[구좌 구입]
'Purchase Shares' 항목으로 가자. Type은 Trading Pool로 선택하고 Units는 구좌의 수이다. E-Wallet Balance 항목에서 이전에 충전한 비트코인이나 라이트코인을 선택한 후에 Purchase 버튼을 클릭.

[코인 출금 또는 지갑 재충전]
매일 이자처럼 조금씩 코인이 늘어나는데(운이 나쁘면 줄어들 때도 있음) 이걸 다시 빼 오려면 'Request Cashout' 항목으로 간다. Processor는 지갑 충전할 때 사용했던 코인을 선택하고 Action은 'Withdrawl to Processor(출금)' 코인을 받을 주소, 출금액, 두전째 암호를 입력한 후 Request Cashout 버튼을 클릭. 출금은 하루에 한번 정해진 시간에 실행된다. 만약 늘어난 코인을 가지고 다시 지갑을 충전하려면 Action에서 'Send Back To E-Wallet(지갑 충전)'을 선택하면 된다.



이런 종류의 서비스는 사기일 가능성도 있으므로, 심각하게 뛰어들면 절대로 안되고 그냥 재미 삼아 한다고 생각해야 한다. 즉, 반드시 소량의 코인만 맡기고 늘어난 코인은 되도록 빨리 찾아오는 것이 좋겠다.
 


728x90
Posted by 반달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