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_미국_대선2023. 5. 9. 15:35

 

반달가면 이글루에서 백업 - http://bahndal.egloos.com/649000 (2021.6.4)

 

원문 기사는 여기로

 

6월 1일자 대기원시보(the Epoch Times) 기사다. 주요 내용을 발췌하여 정리해 보자면 아래와 같다.


애리조나(Arizona)주의 가장 큰 카운티(county)에서 진행중인 2020년 대선 재검표에서 현재 검사한 표가 1백만표를 넘었다.
...
작년 대선에서 마리코파 카운티(Maricopa County)의 투표수는 약 210만표였다.

재검표 진행은 속도가 더 빨라져서 지난 5월 27일부터 20만표 이상이 검표되었다.

4월부터 시작된 재검표는 투표지뿐만 아니라 선거에 사용된 기기들에 대한 검사도 포함되었다. 재검표는 공화당이 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애리조나 상원(the Arizona Senate)의 의결에 따라 시작되었으며 피닉스(Phoenix)에 위치한 베테랑스 메모리얼 콜리시움(Veterans Memorial Coliseum)에서 진행중이다. 재검표는 현재 6월말경 종료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애리조나 공화당 의장 켈리 워드(Kelly Ward)는 "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했기 때문에" 진전이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동영상으로 성명을 발표하면서 "재검표에 대한 공격은 전혀 줄어들지 않았으며, 종료 시점에 가까워질수록 더욱 강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공화당은 전반적으로 재검표에 찬성하는 반면에 민주당은 이에 반대하고 있다.
 
민주당측은 재검표 절차를 중단시키려고 했으나, 법원에서 사생활 침해 주장에 대한 충분한 증거가 없다는 이유로 기각했다. 애리조나 국무장관이자 민주당원인 케이티 홉스(Katie Hobbs)는 마리코파 카운티에 이번 재검표에서 검사된 개표장비는 향후 선거에 사용하지 말 것을 지시했다.
...


지난 2020년 미국 대선과 관련해서는 참으로 다양한 종류의 부정선거 의혹이 제기되었는데, 마리코파 카운티에서 재검표가 실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6월말까지 마무리 될 것이라고 하니 그 결과가 매우 궁금해진다.

 

728x90
Posted by 반달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