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우한폐렴)2023. 5. 25. 09:01

 

반달가면 이글루에서 백업 - http://bahndal.egloos.com/640551 (2020.7.29)

 

https://youtu.be/uYkIK6-TNok

 

워싱턴DC에서 의사들이 모여 미국의 주요 언론들이 코로나19 문제와 관련하여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고 있다고 주장하며 시위를 한 모양이다.

스텔라 임마누엘(Stella Immanuel)이라는 내과의사가 주장한 내용인데, 코로나19 환자 350명을 성공적으로 치료하였으며 단 한명도 사망하지 않고 회복되었다고 한다. 주요 내용을 여기에 정리해 본다.


저는 스텔라 임마누엘입니다.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내과의사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에 선 이유는, 350명이 넘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직접 치료했기 때문입니다. 이들 중에는 당뇨병, 고혈압, 천식 등 합병증이 있는 환자들도 있었습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환자는 92세였습니다.

치료 결과는 모두 같았습니다. 저는 하이드록시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 아연(zinc), 지트로맥스(zitromax)를 처방합니다. 이들은 모두 회복되었습니다. 지난 몇개월 동안 350명이 넘는 환자를 치료했는데, 합병증이 있는 환자들을 포함해서 단 한명도 사망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 자신과 제가 아는 의사들이 모두 예방을 위해서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작용 기제 자체가 예방에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매일 10명에서 15명의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진료하며, 이들에게 호흡기 치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외과용 마스크를 착용하는데 지금까지 아무도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미국인들 누구도 이 질병으로 죽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기 위해 여기 워싱턴DC에 왔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이용한 치료에 대한 연구는 이미 2005년에 국립보건연구원(NIH)에서 수행했습니다. 최근에 저는 딸꾹질 증상을 보이는 환자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최근의 NIH 연구를 보면 딸꾹질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시 나타나는 증상이고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딸꾹질(hiccups)과 코로나바이러스질환(COVID)로 직접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저는 화가 나 있습니다. 왜냐 하면, 호흡곤란 증세를 보이는 환자들, 당뇨병 합병증이 있는 환자들이 병원에 오는데, 이들은 자신이 이제 죽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들에게 죽지 않을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말해줍니다. 우리는 이들을 치료했고, 단 한명도 죽지 않고 회복되었습니다.

"우리가 연구해 봤는데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가짜들이 있는데, 제가 장담하건대 이것은 가짜 과학입니다. 해당 연구결과의 배후에 누가 있는지, 돈을 지원한 자들이 누구인지 알고 싶습니다. 정말로 효과가 없다면, 제가 350명이 넘는 환자들을 전부 다 치료해서 아무도 죽지 않고 회복했는데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합니까? 20명 또는 40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시험해보니 효과가 없었다고요?

이 바이러스를 치료할 방법이 있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아연, 지트로맥스입니다. 마스크가 없어도 됩니다. 치료제가 있으니까요. 학교를 폐쇄하고 이동을 제한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방법이 있고 치료법이 있습니다.

이중맹검연구(double blind study, 실험자와 피실험자 모두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되는 의약품 임상연구)를 요구하는 당신들 가짜 의사들에게 말합니다. 무슨 컴퓨터처럼 이중맹검연구 얘기만 반복하는데, 머리속의 칩이 고장난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방사선과, 성형외과, 신경외과 의사들이, 산제이 굽타(Sanjay Gupta) 같은 신경외과 의사가 "효과도 없고 심장병을 유발한다"고 얘기하는데, 직접 코로나19 환자를 진료한 적은 있습니까? 진료한 환자에게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처방했더니 심장병으로 사망한 사례가 단 한건이라도 있습니까?

저는 매일 진료실에 앉아서 환자들을 봅니다. 그들은 죽을 것처럼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다른 병원 응급실로 갔더니 의사가 겁을 먹고 진료를 거부해서 두세시간을 운전해서 저에게 오는 환자들도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죽어가고 있는데 그냥 방관하고 있는 의사들에게 말합니다. 당신들은 유대인들이 학살당하고 있을 때 침묵한 선량한 독일인들과 똑같습니다.

저는 온갖 종류의 협박을 당하고 있으며, 이사회에 저를 신고하겠다고 으름장을 놓는 자들도 있습니다. 상관 없습니다. 저는 미국인들이 그냥 이렇게 죽어가도록 놔두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십자가에 못박히기 위해 언덕을 올라가는 일이라도, 저는 올라가서 십자가에 못박힐 것입니다. 미국인들이 죽는 것을 이대로 방치할 수는 없습니다.

코로나19를 치료할 방법이 있습니다. 이런 어리석은 상황이 발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죽으면 다시 못 돌아옵니다. 이중맹검연구고 뭐고 죽은 사람은 돌아오지 못합니다. 의사 여러분, 검증된 데이터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겠다고 6개월 동안 이러고 있으면, 그 동안 죽어간 당신들의 환자들은 어떻게 할 거죠? 사람이 죽어가고 있는데 치료는 하지 않고 이중맹검연구를 요구하는 것은 비윤리적입니다.

여러분, 죽을 필요 없습니다. 치료법이 있습니다.


의사가 실제로 수백명의 환자를 성공적으로 치료한 사례가 있다면 해당 치료법을 더 적극적으로 연구를 해야 되는 것 아닌가 싶은데, 이 동영상에 붙은 설명과 댓글들을 읽어보면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등에서 이 동영상이 퍼지지 못하도록 삭제하고 있다는 얘기가 보인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입장과 일치하지 않으면 삭제한다는 것 같은데, WHO 관계자들이 의학의 신들이라면 그래도 되겠지만 오히려 이번 우한폐렴과 관련해서 중국의 주장만 앵무새처럼 반복하면서 한심하게 대응했던 것을 생각하면 이런 식의 검열은 납득이 되지 않는다.

 

728x90
Posted by 반달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