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달가면 이글루에서 백업 - http://bahndal.egloos.com/650653 (2021.8.22)
앞에 정리했던 "코로나19 백신 관련 닥터 젤렌코(Zelenko) 증언 - 1"에서 이어지는 글. 발언 이후 질의응답을 진행한 내용이다. 동영상은 아래의 링크다.
Dr. Zelenko speaks to a Rabbinical court in Jerusalem
영어가 아닌 외국어(아마도 히브리어)가 섞인 것으로 추정되는 부분은 번역이 어려워서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음)"으로 표시했다. 질의응답은 동영상 14분 50초부터 30분 13초까지다.
랍비:
만약 70억명이 백신을 접종한다면, 20억명 이상 사망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닥터 젤렌코:
제가 말한 것이 아니라 세계적인 전문가들이 말한 내용입니다. 이 백신의 기반이 된 mRNA 기술을 발명한 닥터 말론(Malone)은 "정부가 거짓말을 하고 있고 부작용이 심각하므로 사용하면 안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아일랜드(Ireland)의 닥터 케이힐(Cahill)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의 90%가 2년 이내에 사망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닥터 마이클 이든(Michael Yeadon)은 그 정도까지는 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저도 모르겠습니다만 90%가 아니라면 몇%일까요? 2년이 아니라면 3년일까요? HIV 발견으로 노벨상을 받은 닥터 뤽 몽타니에(Luc Montagnier)는 "인류 역사상 가장 큰 집단학살 위험"이라고 말했습니다.
랍비:
만약 이스라엘에서 6백만명이 백신접종을 했다면, 맞나요? 수치가 있습니까? 아니군요. 3백만명입니다. 만약 3백만명이 백신접종을 하면 50만명에서 80만명이 사망할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까?
닥터 젤렌코:
시간이 지나면서요.
랍비:
불임 문제, 정자수 감소, 그리고 최근에 발암 확률 증가에 관한 연구 결과들이 나왔다고 언급하셨습니다. 연구 결과가 나오는데 정부는 왜 이런 것들을 내세우지 않을까요? 그들은 불임 문제도 허위, 정자수 문제도 허위, 암 발생도 허위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언급한 모든 내용은 정부뿐만 아니라 의료계의 대다수가 반박하고 있으며 백신은 위험하지 않고 그러한 얘기들은 미친 백신반대론자들의 헛소리로 간주합니다.
닥터 젤렌코:
그건 제가 대답할 수 있습니다. 지금 말씀하시는 그 사람들이 실제로 치료한 코로나19 환자의 수를 세어 보십시오. 0명입니다. 저는 6천명이 넘는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했습니다. 말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정보를 은폐하기 위한 조직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hydroxycholoquine), 이버멕틴(ivermectin)처럼 제약 역사상 가장 안전한 약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에서는 이 약을 구할 수조차 없습니다.
주류 담론에 대항하는 얘기를 언급한 의사들은 배제당합니다(de-platformed). mRNA 기술을 발명한 세계적인 전문가인 닥터 말론도 마찬가지 입니다. 그가 주류 담론에 대항하는 말을 하자 모든 미디어 플랫폼에서 배제되었습니다. 왜 그렇게 되었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왜 이 독극물 주사의 부작용에 대한 정보가 억제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실수 있겠습니까? 또한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하도록 하려고 왜 이렇게 놀라운 수준의 강요와 심리적 압박이 동원되고 심지어 강제하기까지 하고 있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겠습니까? 이 질문에 대해서는 제가 아니라 여러분께서 답을 해 주셔야 합니다. 조직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스라엘이 그 선두에 있습니다.
랍비:
미국 또한 당신이 얘기하는 수치를 제시하고 있지 않는 것 같군요.
닥터 젤렌코:
VAERS(백신 이상증상 신고 시스템) 데이터를 보면 오늘자로 1만1000명이 사망했고 45만명이 이상반응을 겪은 것으로 나옵니다. 우선, 이 정도 수치로는 부족하신가요? 몇명이 죽어야 충분한 것일까요? VAERS에 제시된 수가 그 정도입니다. CDC에서 내부고발자가 나왔는데, 사망자가 1만1000명이 아니라 4만5천명이라고 합니다. 이 정도로도 부족할까요?
2009년에 하버드에서 연구한 바에 의하면 실제 발생한 것의 1% 정도만이 신고된다고 합니다. 최대한 양보해서 사망자의 20% 정도만 신고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매우 높게 잡은 수준입니다. VAERS에 나온 수치를 기준으로 하면 5만명, 내부고발자의 주장을 기준으로 하면 20만명이 되겠군요.
그리고 VAERS에는 2가지 문제가 더 있습니다. 제 동료가 진료하던 환자가 백신 접종후 사망했습니다. 그는 신고를 접수하려고 했습니다만 시스템에서 아무런 이유 없이 접수가 거부되었습니다. 두번째 문제는, 이것도 제가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만, 제대로 접수를 했는데 삭제되어서 시스템에 가서 검색해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음모이론(conspiracy theory)이 아니라 음모(conspiracy)입니다. 18개월전에 제가 코로나19가 생물 무기라고 말했다면 음모이론이라고 말씀하셨을 것입니다. 성경에 등장하는 노아(Noah)도 음모이론가였습니다. 하늘에서 비가 쏟아지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제가 지금 이 시점에서 이것이 인공적으로 제작된 생물 무기라고 말한다면 이것은 음모이론이 아니라 음모입니다. 인공적인 결과물이라는 점에 모두 동의하고 있습니다. 저는 누가 만들었고 그 특허 번호가 몇번인지 알고 있습니다.
1999년에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University of North Carolina)의 닥터 랄프 배릭(Ralph Baric)이 박쥐 코로나바이러스의 표면에 있는 단백질을 조작하여 사람에게 전염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후 이러한 연구는 미국에서 불법이 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파우치(Fauci)에 의해 미국인들의 세금으로 중국 우한에서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그렇게 이 바이러스를 수정하여 사람의 폐에 훨씬 더 파괴적인 영향을 주고 혈전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낸 것입니다.
그들은 자연계의 바이러스를 가져다가 오랜 기간동안 2가지 수정을 가했습니다. 20년이 걸려서 인간에게 전염시킬 수 있게 만들고, 전염된 후에 조직을 파괴할 수 있도록 만든 것입니다. 현재 저를 음모이론가라고 부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들은 음모라고 말합니다. 대학살을 위한 음모입니다.
우리를 파괴하고자 하는 어떤 집단이 존재할 가능성을 믿는 것이, 유대인들에게 그렇게나 어려운 일일까요? 이것은 하느님에 대적하는 전쟁입니다.
생명을 바라보는 관점은 2가지가 있습니다. 인간이 하느님의 모습을 본떠서 창조된 존재라는 관점입니다. 인간이 하느님의 모습을 본떠서 만들어졌다면 인간 생명은 성스러우며, 따라서 인권을 가집니다. 인권이 있다면, 지구상에 인구가 몇명이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권한, 누가 살고 누가 죽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은 당신이나 내가 관여할 수 없습니다.
두번째 관점은, 사실은 카인(Cain)까지 거슬러 올라가지만, 일단 "다윈 우생학 체계(Darwin eugenics system)"라고 명명해 보죠. 이 관점에 의하면 지배 계층의 최상층에 있는 자들이 가장 생존에 유리하므로 인간은 필연적으로 3가지 계층중 하나에 속합니다. 초인(超人, ubermensch), 범인( 凡人, mensch), 열등인(劣等人, untermensch)입니다.
80년전으로 돌아가서 적용해 보면, 초인은 아리안 신들(Aryan gods)의 후예이면서 누가 살고 죽는지를 결정할 특권을 지닌 나치(Nazi)입니다. 범인은 앵글로-색슨(Anglo-Saxon)과 유럽인들이고 노예로 살려둡니다. 그리고 유대인들, 슬라브인들, 장애인들, 집시들, 정치범들은 열등인이므로 제거합니다. 동화책에나 나올 법한 이야기입니다만 이런 식으로 2억명이 죽었습니다.
현재 동일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다만 반(反)유대주의가 아닐뿐이죠. 지금은 완전히 다릅니다. 어떤 집단이 자신들은 더 고차원적인 의식 수준으로 진화했다고 생각하며 그들의 새로운 지성과 안목을 통해서 이러한 결정을 할 수 있다고 여기는 것입니다. 저는 그들이 진화한 것이 아니라 퇴화했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음).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랍비:
CDC와 바이든(Biden) 대통령도 백신접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프로그램에 반대하는 입장입니다만, 미국에서도 2억명이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닥터 젤렌코:
그러면 제가 CDC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트럼프(Trump) 대통령은 모든 미국인이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입수할 수 있도록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이 명령은 보건복지부의 에이자(Azar) 장관을 거쳐 CDC의 닥터 릭 브라이트(Rick Bright)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릭 브라이트는 이 약을 미국인들이 사용하도록 - 이렇게 하면 결국 전세계인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스라엘에서 제가 가장 많이 받은 비판은 "CDC와 FDA에서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이었으니까요. 미국이 하지 않으니 이스라엘 정부도 꺼렸습니다. - 조치하는 대신에, 입원환자에게만 투여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긴급사용허가(EUA)를 함으로써 사실상 외래환자나 집에서 치료하는 사람들의 사용을 금지시켰습니다. 이것은 제가 하는 얘기가 아니라 "Totally Under Control"이라는 다큐멘터리에서 릭 브라이트 본인이 직접 한 얘기입니다.
그것도 모자라서, 란셋(Lancet)에 게재된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이 코로나19 환자의 사망률을 높인다"는 내용의 논문을 근거로 삼아 긴급사용허가마저 폐기했습니다. 문제는 이 논문이 사기였다는 것입니다. 논문의 내용이 존재하지 않는 가짜 데이터를 기반으로 했기 때문에 란셋은 이 논문을 철회해야 했습니다. FDA와 CDC는 이 논문이 철회된 이후인데도 이 논문을 근거로 비상사용승인을 폐기했습니다.
이 약이 비상사용승인 상태이면 다른 약에 대해 비상사용승인을 할 수 없습니다. 3주후에 길리어드(Gilead)는 렘데시비르(remdesivir)의 비상사용승인을 받고 30억달러 계약을 따냅니다. 렘데시비르는 입원기간을 5일 단축시켰지만 생존률 측면의 이득은 전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환자는 3200달러를 지불해야 하고 정맥주사(IV)를 맞아야 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약들은 한알에 20센트이고 집에서 복용하면 되는데 입원과 사망을 84% 감소시켰습니다. 이것은 렘데시비르의 시장점유율이 그만큼 줄어든다는 뜻이 됩니다.
따라서, 저는 CDC의 권위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이미 아시겠지만 현재 NIH(국립보건원)에 따르면, 당신이 입원 상태이고 산소(oxygen)가 92% 이하인 상태가 아니면 코로나19 치료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정부가 당신이 죽기를 바란다고 밖에 볼 수 없습니다. 18개월 동안 수십개의 연구 결과가 입원과 사망을 평균 85% 감소시켰다는 사실을 보여주는데, 아직도 정부 당국이 이런 식의 권고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건 당국은 공신력을 완전히 잃었으며, 부패한 공범입니다.
만약 제가 이런 일을 꾸미고 있는 입장이라면, 저라면 세계의 지도자들에게 가서 이렇게 말할 것 같습니다. "여기 5억달러가 있어. 아무도 추적하지 못하는 계좌로 보내줄께. 그냥 우리가 말하는 대로 해. 그렇지 않으면 네 가족을 전부 죽여버릴테니까."
(긴 침묵이 흐른다.)
닥터 젤렌코: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음) 유대인 10명중 1명만이 이집트를 떠나 이스라엘로 갔습니다. 이것은 10%의 사람들만이 노예상태에서 벗어나는 심리적 전환이 가능했다는 얘기입니다. 이것이 지금 우리가 직면한 문제입니다. 이것은 공존이 불가능한 2개의 시스템이 충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아들을 수 없음) 태양 아래에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그 때와 같은 상황입니다. 단지 지금은 전장(battlefield)이 코로나19라는 것일 뿐이죠.
랍비:
알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더 감사드리고 싶은데, 당신의 치료법을 접하고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닥터 젤렌코:
회복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다른 유대인들도 그렇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닥터 젤렌코가 언급한 내용중 VAERS, 그리고 란셋에서 철회된 문제의 "사기 논문"에 대한 내용은 이전 게시물을 참고하자. 아래의 링크다.
미국의 코로나19(우한폐렴) 백신 이상반응 현황(VAERS) - 2021년 7월 2일 현재
코로나19(우한폐렴), 그리고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의 효과
코로나19의 근원지에 대한 조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에서, 랄프 배릭이 연구하다가 우한 바이러스학 연구소(Wuhan Institute of Virology)로 이전된 바로 그 바이러스의 연장선에 있는지는 현재 확실하다고 말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다. 하지만 배릭의 바이러스와 코로나19의 유전자 서열이 일치하지 않는다고 해도 의문은 해소되지 않는다. 우한 바이러스학 연구소에서 해당 연구를 기반으로 해서 만들어낸 다른 변종이 있는지, 있다면 얼마나 많은 종류가 있는지가 전혀 규명되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우한폐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봉쇄조치를 전면해제한 영국의 코로나19(우한폐렴) 델타 변이 현황 (0) | 2023.06.15 |
---|---|
미국 FDA 국장은 퇴임후 어디로? (0) | 2023.06.15 |
코로나19 백신 관련 닥터 젤렌코(Zelenko)의 증언 - 1 (2) | 2023.06.13 |
인도의 코로나19(우한폐렴) 현황 (0) | 2023.06.09 |
이스라엘의 코로나19(우한폐렴) 돌파감염 현황 (1) | 2023.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