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우한폐렴)2024. 3. 12. 13:27

 

정말 희한한 일이 벌어졌다. 대기원시보(the Epoch Times) 기자 자카리 스티버(Zachary Stieber)가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정보공개청구를 했는데, 코로나19 백신과 심근염(myocarditis)에 관한 연구에 대한 것이었다. 이에 대해 CDC가 148쪽 분량의 문서를 공개했다. 이 사안에 대한 자카리 스티버 기자의 트윗은 아래의 링크다. 

https://twitter.com/ZackStieber/status/1765832981363503434

 

"코로나19 백신 접종후 심근염 발생에 대한 CDC의 연구를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살펴보게 되어 흥미진진하다"는 식의 비꼬는 내용과 함께 공개된 문서를 링크해 놓았다. 별 의미는 없지만 문서는 아래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https://www.documentcloud.org/documents/24463984-cdc-moving-foia

왜 이 문서가 의미가 없는냐 하면, 단 한글자도 빼지 않고 모조리 삭제 처리를 해서 공개했다. 148쪽 분량의 문서가 있는데, 전체를 삭제하고 백지 148쪽을 공개한 것이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첫째로, 코로나19 백신 접종후 심근염 발생 문제에 대해 CDC에서 조사/연구를 했으며, 관련 문서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문서는 148쪽 분량이다. 

둘째로, CDC는 그 조사/연구 결과에 대하여 그 어떤 내용도 국민에게 공개할 생각이 없음을 확인할 수 있다. 공식적으로 정보공개청구를 받았으니 이것을 묵살하면 십중팔구 소송을 당할 것 같고, 그렇다고 공개하자니 그건 싫으니까 백지를 공개하기로 한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 내용을 공개하지 않는 것일까? 개인적인 추측을 해 보자면, 그 내용이 지금까지 CDC를 비롯한 보건당국과 주류 언론에서 떠들던 것과 상당히 큰 차이가 있어서 사실상 보건당국과 언론이 국민에게 거짓말을 해 왔음이 들통나게 생겼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이후로 누구보다 건강한 운동 선수들이 돌연사하는 사례, 독일의 돌연사 폭증, 영국과 호주의 사망자 폭증 등, 코로나19가 처음 등장했을 때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죽어나가고 있는 정황들이 나타났다. 

우리나라도 예외가 아니다. 지난 2022년 총 사망자수는 2021년 총 사망자수 대비 무려 17.6%가 증가, 2021년보다 5만5천명이 더 사망했다. 관련 내용은 여기로. 휴전선 일대에서 포격전이 벌어져도 5만5천명이 더 사망하진 않는다. 

게다가 미국 플로리다주 의무총감 조셉 라다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전면중단해야 한다는 취지의 성명을 발표했다. 관련 내용은 여기로.

이런 이상한 상황이 계속 나타나고 있는 와중에, CDC는 코로나19 백신 접종후 발생하는 심근염 관련 연구에 대한 공개를 사실상 거부했다. 과연 코로나19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인가? 정말로 이득이 위험성보다 높을까?

 

728x90
Posted by 반달가면